COFFEE TV
닫기

ARTICLE Know how
HOME  >  ARTICLE  >  Know how

완성도 높은 디자인 퍼피 푸어오버
2015.07.25 Sat 1,464

기사 요약

퍼피 푸어오버(Poppy Pour-Over)라고 아시나요?

 Poppy Pour-Over는 퍼피홈(poppyhome)이라는 회사에서 만들어진 새로운 브루잉 머신입니다. 퍼피홈은 커피, 아기 우유, 애완 동물 음식까지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가정용 머신을 만드는 회사입니다. https://vimeo.com/123626425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재미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는 회사입니다.

폰2
폰
퍼피 푸어오버는 아마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, 내가 선호하는 원두의 정보를 윙크앱(wink app)으로 얻을 수 있게 준비하고있습니다. 또한 로스팅된 원두의 내용을 사전에 설정하여 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그라인더
그라인더 버는 코니컬 방식이며 분쇄도는 5단계로 조절 가능합니다. 물 온도도 스마트폰으로 조절 가능하고 순간 가열방식으로 온수를 만들어줍니다. 원두와 로스팅 정도에 따라서 온도를 조절하고 그에 맞는 물량을 조정해 추출하는 방식입니다.
전체
가정용 브루잉 머신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그 중에서 그라인더를 포함했다는 것과 제품디자인이 훌륭하여 가정이에서나 카페에서도 바로바로 푸어오버 커피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. 퍼피홈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. https://poppyhome.com 또한 구매가능한 시점을 메일을 통해 알려준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은 메일을 등록하여 구매시기와 가격을 메일로 제공받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세미기업